로딩중...
로딩중...
문학과 사람들
글쓰기 (Alt+w) 글붙여넣기(Ctrl+v) ^^!
오늘의 최근글 , 최근코멘트 RSS
로그인 | 회원가입 | 둘러보기
06월 24 (수) | 배경음악             
  • 문학방
  • |
  • 창작방
  • |
  • 작가방
  • |
  • 커뮤니티
  • |
  • 마이페이지
 낙서장 ·방명록 ·대화방 ·접속자
커버스토리 ·
문.사 살짝 리뉴얼 했습니다. [6]
문.사 살짝 리뉴얼 했습니다. 6
- 창작방 -
창작시
창작글
창작동화
공개일기
학술방
상담/Q&A
재미로 보는 타로점
최신글보기
태그구름
오늘출석부
현재접속자
 
> 창작방 ( 창작방 > 공개일기 )
·  공개 일기장입니다. 매일 매일 일기를 적어보세요
고3이라니!!!

     날짜 : 2009년 12월 03일 (목) 10:39:00 오후     조회 : 2370      

평소와 다름없이 학교에서 수업을 듣고 즐거운 점심시간 이 되었다.
점심 먹으러 가는길 요즘 수능 끝나고 점심 안먹고 집에가는 고3들 을 보았다.
약간의 부러움과 나도 수능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지만 한쪽으로는 아.. 나도 벌써 고3이구나 라는 생각이 교차했다.

고 3이라니!!!!!!

그 생각이 들고 나서 점심을먹던 수업을 듣던 자습을 하던 마음에 무거운 짐이 있는 것 같았다.
D-343  이 시간을 열심히 잘 버텨서 그 무거운 짐을 잘 버티고 싶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2.03

 저도 이제 고3인데 하하

기말고사가 끝나면 진짜 고3이군요

고1때 열정에 불타서 공부하던 제 모습이 사라지고

어느덧 설렁설렁하는놈이 되버렸는데

남은1년 공부열심히해서 좋은 성적받고 목표대학 가겠다는 마음가짐을 가졌어요.

류태혁님도 목표를 정하고 그 목표를 이루기위해 노력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12.03

와~ 정말 잘쓰신 글이에요

여러모로 배우고 감니다ㅎㅎ


전체 : 13,981건  
안 되면 안되는 확률 낮은 도전 [1] 16년전 2,485
마니또 [2] 16년전 2,734
젊은이들이여, 땅에 떨어진 음식을 먹어라. 16년전 1,919
봄을 기다리면서 [2] 16년전 2,410
기분이 나빴을까? [2] 16년전 4,027
지구에 사는 생명들이 해야하는 가장 기본적… [6] 16년전 2,416
잘지내시나요? ^~^ [1] 16년전 2,415
막막함 [1] 16년전 2,178
몸살 [1] 16년전 2,282
일상 [1] 16년전 2,233
오늘은 배불러 [1] 16년전 2,422
철없는일기 [1] 16년전 2,244
영화'아마데우스'를 보고 나서 16년전 1,832
오늘하루 [1] 16년전 2,354
오늘에운동 [1] 16년전 2,430
일기 [1] 16년전 2,339
일기 [1] 16년전 2,362
3일....후.............................. [1] 16년전 2,325
고2 [1] 16년전 2,329
기말고사 [1] 16년전 2,319
항상 같은일상 [1] 16년전 2,212
매일매일이 공허해서 내가 나답게 느껴지지 … [1] 16년전 2,385
  고3이라니!!! [2] 16년전 2,371
D-4일 [1] 16년전 2,353
몸이 피곤한가 보다. 16년전 1,730
이젠 고3수험생. [1] 16년전 2,511
first  이전282930313233343536  다음  last
 
문.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포인트정책    
문.사 태어난 날 : 1999.09.01, 문.사 태어난 후 : 9794日 지남, 문.사 태어난 후 : 27주년
Copyleft (c) 문학과 사람들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