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영화에 '트와일라잇'을 치면 나오는 내용을 참고로 해서 설명해 드릴게요.
햇빛을 사랑하는 17세 소녀 벨라(이사벨라 스완)는 황량하고 비가 많이 오는 워싱턴 주 포크스에 있는 아빠의 집으로 이사를 온다.
이분이 벨라십니다..(벨라역:크리스틴스튜어트)
전학 온 첫날, 벨라는 이유를 알 수 없는 적의로 가득한 에드워드 컬렌이라는 남학생과 마주친다. 냉담하고 스타일리시하며, 마음을 무방비하게 만들 정도로 잘생긴 에드워드와 피치 못하게 자꾸 접하면서 벨라의 인생은 전율과 두려움이 넘치는 전환을 맞이한다.
이분이 에드워드시라죠..(에드워드역:로버트패틴슨)
지금까지 에드워드와 그의 일족은 작은 소도시에서 뱀파이어라는 자신들의 정체를 비밀로 지켜 왔다. 그러나 연인이 되고만 이 참신한 커플은 라이벌 뱀파이어 일족에게 추격당하게 되고 벨라는 어느새 자의반 타의반으로 불사(不死)의 존재가 되고픈 바람을 지닌 채 예기치 못한 운명에 빠져든다. 에드워드가 가장 각별하게 여기는 벨라를 포함해 그 누구도 안전하지 않다. 어린 연인은 어느 새 욕망과 위험이라는 양면을 지닌 칼날 위에 위험천만하게 서 있게 된다.
네..제가봐도 네이버영화줄거리설명은 부족하네요...
자세하게 설명해 드릴게요..;;
우선 에드워드는 벨라를 보자마자 뱀파이어인데도 불구하고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벨라역시 에드워드가 뱀파이어라는걸 알면서도 사랑하게 되고..
둘은 사귀게 되죠.
뭐 이런 식으로 니캉내캉..;;
여기서 설명: 에드워드와 그의 가족들은 다른 뱀파이어들과 달리 인간의 피를 먹지 않습니다.
괴물이 되기 싫기 때문에, 인간의 피를 먹고 싶은 마음을 억제하고 동물의 피만 먹는 방법을
배운 뱀파이어들이죠. 가끔 실수를 할 수 있지만..(그래서 벨라가 위험하다는 거죠 ;;)
그런데 에드워드의 가족들과 벨라가 야구를 하러 공터에 나온 날.
인간의 피를 먹는 부류의 뱀파이어들이 여행을 하다가 그들과 만나게 됩니다.
바로 이분들이라죠. 왼쪽부터 로렌트, 제임스, 빅토리아입니다.
이들은 바로 벨라의 피에서나오는 향기에 반하고, 중간에 있는 제임스는 사냥을 시작합니다.
그래서 에드워드의 가족들은 일부는 벨라를 보호하고, 일부는 이들을 따돌리죠.
그런데 이중 제임스가 벨라를 속여서 혼자 꾀어내 잡게 되죠.
그때 에드워드가 가족들과 함께 짜잔~나타나서 ;;
제임스를 죽이고..
빅토리아와 로렌트는 도망가고..
뭐 그렇게 해서 사건 종결이 됩니다.
하지만 벨라는 뱀파이어가 되고 싶었죠. 강하고, 영원히 에드워드와 함께 살수 있기 때문에.
그래서 그것때문에 에드워드와 의견이 갈리는데(에드워드는 벨라가 뱀파이어가 되는데 반대합니다.
뱀파이어는 저주받은 존재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그건 트와일라잇 2편인 뉴문에 계속됩니다.
(부가 설명)
에드워드의 가족, 컬렌 가족입니다.
왼쪽부터 에밋 컬렌, 로잘리 헤일, 에스미 컬렌, 에드워드 컬렌, 칼라일 컬렌, 앨리스 컬렌, 제스퍼 헤일이죠.
칼라일,에스미는 엄마 아빠고, 에밋,앨리스는 형,누나이며,
로잘리는 에밋의 여친, 제스퍼는 앨리스의 여친입니다.
가장 왼쪽에는 벨라고요, 악수하고 있는 남자는 빌리 블랙으로, 뒤에 서있는 콧수염 아저씨, 벨라의 아빠
찰리 스완의 옛친구입니다. 휠체어 뒤에 서있는 머리긴 남자애는 제이콥 블랙으로, 빌리의 아들이죠.
제이콥 블랙은 인디언인데, 제이콥 역의 배우가 바로 그 요즘 떴다는 아이돌..이분입니다.
테일러 로트너죠.
제이콥은 2편부터 4편까지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답니다~
트와일라잇을 완벽하게 이해하시고 싶으시면 책을 읽으시면 되요.
원래 트와일라잇 영화가 유명해진것도 책이 유명하기 때문이니까요..
채택 부탁드립니다!
단